Life in Korea

home   홈 한국생활정보 취업 정보

취업 정보

Recruitment

[NAVER Z] Sticker.ly 인도 콘텐츠 운영 체험형 인턴 모집

Views : 392

상세
Attachments
-

 

[부서 소개]

Stickerly는 전 세계 4.4억명이 사용하는 글로벌 1위 채팅 스티커 플랫폼입니다.

누구나 채팅 스티커를 제작하여 배포하고 WhatsApp, iMessage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2019년 서비스 출시 이후, 총 26억개의 스티커가 생성되었으며 코카콜라, 넷플릭스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 및 글로벌 디지털 아티스트들이 Stickerly를 통해 스티커팩을 제작하고 배포하고 있습니다.

 

[책임 및 역할]

- 인도 유저들에게 좋은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, 콘텐츠를 운영하고 개선점을 찾습니다.

- 현지 크리에이터 및 서비스 사용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.

- 로컬 트렌드를 파악하고 내부 지표를 분석하여 콘텐츠 운영에 반영합니다.

- 프로덕트 로컬라이제이션 및 마케팅을 서포트합니다.

 

[필요 역량]

- full-time 근무 가능하신 분 (외국인일 경우 full-time 근무 가능한 비자 소지한 분)

- 힌디어에 능통하신 분을 찾습니다. (지원서에 해당언어 구사능력 사항 필수 기입)

- 현지의 소셜, 엔터, 뉴스 및 트렌드를 잘 파악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.

-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에 익숙하신 분을 찾습니다.

 

[우대 사항]

- 인도 현지에서 3년 이상 거주하신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.

- 힌디어로 원어민과 소통이 가능하신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.

- 자기 주도적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개선한 경험이 있으시면 더욱 좋습니다.

- 데이터를 직접 분석하고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한 경험이 있으시면 더욱 좋습니다.

 

[채용 조건]

- 체험형 인턴(3개월)

 

[전형절차 및 안내사항]

- 접수기간 : 2022.12.02(금) ~ 2022.12.16(금) 23:59
- 전형절차 : 서류전형 ▶ 1차면접 ▶ 입과

※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전형별 결과에 따라 절차(ex. Reference Check )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 

- 본 포지션은 1차 면접 시 어학능력 검증을 위해 원어민과 대화를 하는 시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- 근무지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(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
 

 

- 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-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
-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.

- 문의사항은 NAVER Z채용 홈페이지 1:1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본 인턴십은 '체험형 '인턴십으로 실무를 체험하기 위한 과정이며, 향후 정규직 공고에 지원하더라도 별도의 가산점/우대사항이 없습니다.

- 본 인턴십은 학교 학점 교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
 


*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은 아래 링크 확인 바랍니다.

NAVER Z Careers (naverz-corp.com)